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가 봐도 독일 강아지 미니어처 슈나우저

by 마이도 2023. 2. 18.
반응형

미니어처 슈나우저

미니어처 슈나우저 유래

슈나우저는 독일에서 유래된 개 품종입니다. 이 품종은 19세기에 농장 개와 래터로 개발되어 해충을 사냥하고 농부의 재산을 보호하는 데 사용되었다. 슈나우저는 이 품종의 특징 중 하나인 독특한 "슈나우제" 또는 주둥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슈나우저에는 스탠다드 슈나우저, 자이언트 슈나우저, 미니어처 슈나우저의 세 가지 종류가 있다.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3종 중 가장 인기가 높으며, 스탠다드 슈나우저를 아펜핀셔, 푸들 등 작은 품종으로 번식시킨 결과물이다.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1899년 독일 케넬 클럽에 의해 처음으로 구별되는 품종으로 인식되었고, 이 품종은 독일과 유럽 전역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 이 품종은 20세기 초에 미국으로 들여왔고, 1926년에 미국 케넬 클럽에 의해 인정받았다.

오늘날,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지능, 충성심, 그리고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유명한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품종입니다. 그들은 훌륭한 가족 애완동물이 되고, 치료견, 수색 구조견, 그리고 다양한 개 스포츠와 대회에서 사용된다.


미니어처 슈나우저 특징

슈나우저의 세 가지 품종은 모두 독특한 사각형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길고 직사각형의 코와 덥수룩한 눈썹과 수염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튼튼하고 근육질의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품종에 따라 키가 약 30-69cm이다. 그들은 털이 단단하고 소금과 후추로 된 털을 가지고 있는데, 이 털은 돗자리를 만들고 엉키는 것을 막기 위해 규칙적인 손질을 필요로 한다.

 

성격: 슈나우저는 지적이고, 다정하고, 충성스러운 개로 훌륭한 가족 애완동물이 됩니다. 그들은 장난기 많고 활기찬 성격으로 유명하며, 쥐를 잡는 개로서의 역사 때문에 종종 강한 먹이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고집을 부릴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인을 기쁘게 하고 긍정적인 강화 훈련에 잘 반응하기를 열망한다.

 

건강: 전반적으로, 슈나우저는 12-15년의 수명을 가진 건강한 품종입니다. 하지만, 모든 품종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고관절 이형성증, 눈의 문제, 그리고 피부 알레르기와 같은 특정한 건강 문제에 걸리기 쉽습니다. 정기적인 수의학적 검사와 예방 관리는 슈나우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과 훈련: 슈나우저는 규칙적인 운동과 정신적인 자극을 필요로 하는 활동적인 개입니다. 매일 산책, 놀이 시간, 그리고 훈련 시간은 그들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클리커 훈련과 간식과 같은 긍정적인 강화 훈련 방법에 잘 반응하고 복종, 민첩성, 그리고 다른 개 스포츠에 뛰어날 수 있습니다.

패밀리 호환성: 슈나우저는 특히 때때로 떠들썩한 장난기를 다룰 수 있는 더 큰 아이들을 가진 가족들에게 훌륭한 가족 애완동물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애완동물들과 잘 지내지만, 먹이 욕구가 높을 수 있고 햄스터나 토끼와 같은 작은 애완동물이 있는 집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전반적으로 슈나우저는 매력적이고 지적이며 애정이 넘치는 품종으로, 그들에게 필요한 운동, 훈련, 사회화를 기꺼이 제공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동반자가 된다.


슈나우저

슈나우저가 좋아하는 것

슈나우저는 지적이고, 장난기가 많고, 인간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기는 애정 어린 개입니다. 다음은 슈나우저가 즐기는 경향이 있는 몇 가지입니다:

그들의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 슈나우저는 그들의 인간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사랑하는 사교적인 개입니다. 그들은 관심과 애정으로 번창하고, 종종 그들의 주인을 따라 집 주위를 돌아다닐 것이다.

놀이: 슈나우저는 가져오기, 줄다리기, 숨바꼭질과 같은 게임을 즐기는 장난꾸러기 개입니다. 그들은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기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놀이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훈련: 슈나우저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즐기는 지능적인 개입니다. 그들은 클리커 훈련과 간식과 같은 긍정적인 강화 훈련 방법에 잘 반응하고 복종, 민첩성, 그리고 다른 개 스포츠에 뛰어날 수 있습니다.

씹는 것: 많은 개들처럼, 슈나우저들도 무언가를 씹는 것을 즐깁니다. 그들에게 안전하고 적절한 씹는 장난감을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씹는 욕구를 충족시키고 파괴적인 행동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탐험: 슈나우저는 호기심 많은 본성을 가지고 있고 주변을 탐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들을 산책이나 하이킹에 데리고 가거나 울타리가 쳐진 뒤뜰을 탐험하도록 하는 것은 모험에 대한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포옹: 그들의 장난기 많은 성격에도 불구하고, 슈나우저들은 주인과 포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인간 가족과 가까이 있는 것을 즐기고 종종 무릎 위나 소파에서 주인 옆에 웅크리고 앉습니다.

전체적으로 슈나우저는 인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을 즐기는 사교적이고, 장난스럽고, 애정이 넘치는 개입니다. 그들에게 충분한 운동, 훈련, 그리고 놀이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그들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